TOURIST

산방산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에 있는 암벽식물지대. 높이가 395m나 되는 산방산은 제주도에서 가장 평탄한 사계리 한가운데 우뚝 솟아 있어 멀리서도 확연하게 눈에 띈다. 봄에는 유채꽃과 장관을 이루는 손꼽히는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여러 각도에서 바라본 산방산의 다양한 모습을 감상해 본다.

송악산

:: 앞으로 가까이 보이는 최남단의 마라도와 가파도, 형제섬, 우뚝 솟은 산방산, 멀리 보이는 한라산, 그리고 끝없는 태평양, 바다를 씻겨온 바람과 능선에 이어지는 푸른 잔디의 풋풋한 감촉과 제주의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송악산은 그 모양새가 다른 화산들과는 달리 여러 개의 크고 작은 봉우리들이 모여 이루어져 있다.

대유랜드

:: 연중무휴로 즐길 수 있는 수렵과 권총, 클레이, 라이플 사격, ATV (4륜 오토바이) 체험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격과 수렵이 실탄을 장전하여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이기에 일반인들에게는 다소 낯설게 느껴질 수 있지만 남녀노소 누구나 간단한 작동 방법만 익히면 쉽게 즐길 수 있다.

중문관광단지

:: 서귀포시는 다양하고 빼어난 자연경관과 온화한 남국적 기후로 천혜의 문화관광지로 손꼽힌다.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관광단지인 중문관광단지는 서귀포시 서쪽끝 중문동의 바닷가에 자리잡은 대규모 토탈휴양지이다. 단지 내에는 7개의 최고급 숙박시설과 퍼시픽랜드, 여미지 식물원, 골프장, 선임교, 천제연과 천지연폭포, 중문 해수욕장을 비롯한 각종 관광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중문랜드

:: 서귀포시 상예동에 있는 중문랜드는 중문 향토 음식으로 이루어진 프리미엄 뷔페로 중문관광단지에서 3분거리에 위치한 맛집이다. 3층에는 실내실탄사격장이 있어 맛도 즐기고 아케이드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가족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다.

용머리해안

:: 산방산 앞자락에 있는 바닷가로 산방산 휴게소에서 10여분 걸어 내려가면 수려한 해안절경의 용머리 해안과 마주치게 된다. 이 곳은 수천만년 동안 쌓이고 쌓여 이루어진 사암층 중 하나이다. 해안 절벽을 모진 파도가 때려서 만들어 놓은 해안 절경이다. 작은 방처럼 움푹 들어간 굴방이나 드넓은 암벽의 침식 지대가 펼쳐져 장관을 이루고 있다.

마라도

:: 우리나라 최남단의 섬으로 대정읍 모슬포항에서 갈 수 있다. 마라도는 바다 속에서 독립적으로 화산이 분화하여 이루어진 섬으로 추정되나 분화구는 볼 수 없다. 주민들이 하늘에 있는 수호신이 강림하는 곳이라 신성시 여기는 애기업개에 대한 전설이 스며있는 할망당이 있는데, 이 당에서는 매년 섬사람이 모여 제사도 지낸다.

산방산 탄산온천

:: 서귀포시에 위치한 제주 최초의 대주온천이며 국내에서 희귀한 탄산온천이다. 자연 속에서 즐기는 휴양여행에 지친 피로를 풀고, 탄산온천의 신기함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온천욕을 마치고 시원스런 바람을 쐬면서 바라보는 산방산과 제주 푸른 바다의 풍광 역시 일품이다.

올레길 10코스

::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리에 있는 화순금모래해변에서 시작해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에 위치한 하모체육공원까지 이어지는 총 길이 15.5km의 길로 웅장한 산방산부터 거대한 퇴적함으로 이뤄진 용머리 해안, 마라도와 가파도가 펼쳐 보이는 송악산, 일제 강점기 역사를 보여주는 섯알 오름 등이 이어져 올레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한 해 평균 약 9만 명이 찾고 있는 인기코스다.

예약 문의 064-794-1886 // 010-2666-8787         입금계좌_농협 903024-56-033701 (예금주:김송희)

제주해안휴양펜션 · 대표자 . 김송희  ·  사업자등록번호. 616-23-02869  ·  주소.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89  ·  TEL. 064-794-1886  ·  H.P. 010-2666-8787
copyright (c) 2016 제주해안휴양펜션. all rights reserved.

A ADMIN